BBS울산불교방송(사장 이진용)은 개국 14주년을 기념해 오는 28일 오후 3시 KBS울산홀에서 BBS특집공개방송 '행복한 마음나눔 토크쇼'를 개최한다.

행사는 식전공연과 개회식에 이어 1부 '붓다볼(싱잉볼) 치유명상 강의'와 2부 '뮤직토크쇼'로 진행된다.

1부 붓다볼 치유명상은 김경숙 힐링명상지도사가 출연해 싱잉볼 명상시간을 제공한다. 소리명상 법구인 붓다볼(싱잉볼)은 특유의 울림과 파장으로 심신을 안정시키는 명상법으로, 김경숙 지도사는 이날 명상시간을 통해 몸과 마음을 치유를 도울 예정이다.

2부 뮤직토크쇼에서는 가수 조항조와 박주희, 풍금, 삼총사 등이 힐링 멘토로 나선다. 이들은 자신의 히트곡과 함께 즉석 신청곡을 들려주며, 무대 위 화려한 모습 뒤에 감춰진 인생사와 고뇌, 위기를 극복해낸 방법 등을 허심탄회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BBS울산불교방송합창단과 무용단의 공연도 마련된다. 

BBS울산불교방송 이진용 사장은 "코로나19 팬데믹을 벗어나 '일상으로의 회복과 코로나 종식'을 기원하고, 수년째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민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개국 14주년을 맞은 BBS울산불교방송은 앞으로 시민들의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 방송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무료 입장이며, 추후 BBS-TV 등을 통해 녹화 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e붓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