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주)이 지난 18일 가정의 달을 맞아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사장 원행스님)이 위탁 운영하는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관장 최종환)에 후원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후원금은 장애인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며, 아울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등포장애인복지관이 진행할 '감사함을 잇다' 행사에 코레일유통이 후원품도 함께 지원했다.  '감사함을 잇다'는 지역사회 예술공간과 연계한 행사로, 가족과 이웃 간 유대관계를 증진시키고 복지공동체 기반을 마련해 사회적 고립감 해소에 도움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에서는 가족사진 촬영을 지원하는 <가족을 잇다!>, 저소득 장애인 50가정에게 식료품과 생필품을 지원하는 <이웃을 잇다!>, 장애당사자 및 지역주민 대상으로 이웃에게 감사한 사연을 듣는 공모 이벤트 <마음을 잇다!>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ydp-welfare.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전화문의는 02-3667-7979로 문의 가능하다. 

한편 코레일유통(주)는 지난 2009년부터 지역 내 장애인 가정의 복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매년 명절과 가정의 달, 김장 행사, 여름나기 등을 지원하며 지역사회 나눔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e붓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