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등포장애인복지관)
영등포장애인복지관이 19일 바이오 전문기업 ㈜현대바이오사이언스와 함께 후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영등포장애인복지관)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사장 원행스님)이 위탁 운영하는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관장 최종환)이 19일 바이오 전문기업 ㈜현대바이오사이언스와 함께 후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현대바이오사이언스는 경제적, 사회적 어려움이 있는 저소득가정을 위해 7,000만원 상당의 기능성 샴푸 1,200개를 후원했으며, 해당 후원물품은 지역 저소득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현대바이오사이언스 성시준 전무이사는 “이번 기능성 샴푸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장애인들이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향후에도 지역사회 후원에 지속적으로 앞장서는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최종환 관장은 “코로나로 위축된 지역에 ㈜현대바이오사이언스 덕분에 복지관과 지역이 활력을 찾게 된 것 같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ydp-welfare.or.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유선 전화 문의는 02)3667-7979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e붓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