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사장 원행스님)이 위탁 운영하는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관장 최종환)에서 지난 24일 '푸디스트(주)와 함께하는 식료품 후원 전달식'이 열렸다.  

최종환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장의 인사말로 시작한 이날 후원전달식에서는 경제적, 사회적 어려움이 있는 저소득가정을 위해 식료품세트인 푸디박스가 전달됐다. 푸디박스는 푸디스트(주)의 식자재왕 간편조리상품으로 갈비탕, 추어탕, 삼계탕 등 약 2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후원했다.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 푸디스트(주) 임직원은 “뜻깊은 사회공헌활동을 하게 되어 우리 주변의 이웃을 둘러보는 계기가 되었다”며 ”푸디스트 직원들이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할 기회가 점점 늘어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려고 한다.”고 전했다.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최종환 관장은 “매달 푸디스트(주)의 사회공헌활동을 보며 함께하는 가치에 대해 직접 실천하는 기업이라 생각이 든다.”며 ”코로나 확진자 급증으로 외출에 어려움이 있는 가정에 푸디스트(주)의 식료품은 아주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ydp-welfare.or.kr) 혹은 전화(02-3667-7979)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e붓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