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동련이 오는 11월 13일 경주 황룡원에서 어린이·청소년 포교를 위해 '제71차 전국지도자연수회'를 개최한다.

'그림책으로 떠나는 마음여행'을 주제로 기획된 이번 연수는 어린이·청소년 불자들에 행복한 원력을 심어주는 전국의 지도자를 대상으로 하며, 강의는 △용정운 작가와 그림Talk 마음Talk △스토리가 있는 요가여행 △HOW TO 그림책으로 떠나는 마음여행 등으로 구성됐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연수회는 선착순으로 50명 인원 제한하에 진행된다. 참가비는 일반접수는 8만 원, 학인스님과 제주, 울릉도, 군종병, 해외 거주자 등을 대상으로 하는 할인접수는 6만 원이며, 연수가 끝난 후 기념품으로 2022년 달력과 그림책, 마음챙김카드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연수를 주최한 대한불교조계종 어린이청소년위원회와 사단법인 동련 측은 "짧은 글과 그림으로 마음의 평화를 느끼는 여행으로 준비했다"며 "어린이·청소년 포교에 정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한 문의는 온라인(http://www.dongryun.net/ ), 전화(051-864-4569~70), 이메일(dongryun1111@naver.com)등으로 하면 된다.

한편, 사단법인 동련은 미래불교의 희망인 어린이와 청소년 포교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및 보급과 지도자를 위한 연수교육 등을 지속적으로 실천·연구하는 포교단체이다.

 

저작권자 © e붓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