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진불 가을소풍 작은음악회'가 지난 22일 영축총림 통도사 염불암에서 열렸다.

천진불어린이합창단연합회가 주최한 이번 음악회에는 창원 정법사 문수선음합창단, 부산 홍법사 동림소년소녀합창단, 부산 무진선원 무진선재단, 부산 대광명사 슬기합창단, 함양 서암정사 상림어린이합창단, 부산 관음사 선혜단이슬합창단, 부산 혜원정사 혜원소년소녀어린이합창단, 울산 황룡사 나모라합창단, 창원 종문사 좋은노래 좋은소리 호가 합창단이 참여해 아름다운 목소리를 뽐냈다.

천진불어린이합창단연합회 회장 영산스님은 "천진이라는 말은 꾸밈없이 자연 그대로의 참된 모습을 의미하는데, 그 모습이 바로 아이들 마음인 것 같다"며 "아름답고 청명한 가을날에 아이들을 통해서 그동안에 잊고 살았던 맑고 순수한 마음을 맑히고 혼탁한 세상도 맑아질 수 있길 바란다"고 환영사를 전했다.

영축총림 통도사 주지 현덕스님은 "이 자리에 많은 부처님을 모시니 가슴이 설레고 즐거운 마음이 가득하다"며 "천진불어린이합창단 덕분에 산중이 더욱 환희롭고 빛나는 것 같다"며 환영의 마음을 전했다. 

천진불어린이합창단연합회 총재 지현스님은 이번 행사에서 천진불어린이합창단연합회 회장 영산스님에게 발전 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천진불어린이합창단연합회 총재 지현스님은 격려사에서 "아름다운 통도사 염불원에서 이렇게 많은 아이들이 노래를 부르는 것은 부처님이 좋아하실 일"이라며 "부처님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 이런 기회를 자주 마련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울산 황룡사 나모라합창단
울산 황룡사 나모라합창단
부산 홍법사 동림소년소녀합창단
부산 대광명사 슬기합창단
창원 정법사 문수선음합창단
함양 서암정사 상림어린이합창단
부산 관음사 선혜단이슬합창단
창원 종문사 좋은노래 좋은소리 호가 합창단
창원 종문사 좋은노래 좋은소리 호가 합창단
특별공연 댄스팀 POSE
특별공연 댄스팀 POSE

 

 

저작권자 © e붓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