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종합
'법륜 스님의 행복한 대화'…장수서 즉문즉설 강연
10일 전북 장수군 한누리전당 소공연장에서 장영수 군수, 군민 등 2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법륜스님의 즉문즉설’ 강연이 열리고 있다.(장수군제공)2019,04,10/뉴스1 © News1


(전북=뉴스1) 김동규 기자 = 전북 장수군은 10일 한누리전당 소공연장에서 장영수 군수와 군민 등 2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법륜스님의 즉문즉설’ 강연이 열렸다고 밝혔다.

강연은 ‘행복한 대화’를 주제로 진행됐다. 법륜스님이 질문을 받고 질문자가 스스로 깨닫게 하는 즉문즉설을 통해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법륜스님은 현재 정토회 지도법사, 평화재단 이사장을 맡아 평화운동과 강연활동을 하고 있다.

10일 전북 장수군 한누리전당 소공연장에서 장영수 군수, 군민 등 2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법륜스님의 즉문즉설’ 강연이 열리고 있다.(장수군제공)2019,04,10/뉴스1 © News1 김동규 기자

특히 1000회가 넘도록 이어지고 있는 즉문즉설을 통해 국민들에게 인생과 행복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

장영수 군수는 “군민들이 가진 고민을 털어놓고 행복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참여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카데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e붓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