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붓다의 길을 따라’ 선운사 출가체험 2기 접수초기불교 특강과 함께하는 깨달음의 길

조계종 제24교구 본사 고창 선운사에서 출가체험 템플스테이 프로그램 2기 신청을 접수한다.

이번 2기 프로그램은 ‘붓다의 길을 따라서’라는 주제로 다음달 15일부터 19일까지 4박 5일간 열린다.

5일 간의 일정은 초기불교 특강, 3보 1배, 묵언수행, 다양한 명상체험(좌선명상, 걷기명상, 요가) 등으로 이어진다. 모집대상은 고등학생 이상부터 성인까지며, 참가비는 성인 30만 원, 고등학생 20만 원이다.

선운사는 사찰의 일상을 경험하는 ‘출가체험’을 통해 잠시나마 자신을 바르게 바라보고, 순수한 자아를 찾아 진정한 행복을 찾아갈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프로그램이 열릴 2월은 선운사의 아름다운 설경과 함께 수행을 정진할 수 있으며, 출가체험을 통해 밖으로만 치닫는 마음을 다스리고 내면의 삶을 점검할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이 될 것이다.

선운사 템플스테이 연수국 관계자는 “사찰 생활을 통해 삶의 지혜를 들여다보고, 마음의 휴식처를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며 “겨울 설경이 아름다운 선운사에서 인생 최고의 순간을 맞이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그램 신청 및 문의는 템플스테이 홈페이지 또는 선운사 템플스테이(063-561-1375).

권미리 기자  kes99631@naver.com

<저작권자 © e붓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미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