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 12월 23일까지 저소득 가정의 2021학년도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책가방 보내기 사업 신청자를 모집한다,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 12월 23일까지 저소득 가정의 2021학년도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책가방 보내기 사업 신청자를 모집한다.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사장 원행 스님)이 저소득 가정의 2021학년도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책가방 보내기 사업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책가방 보내기’ 지원 사업은 국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의 예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책가방과 학용품 등 입학 준비물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아름다운동행의 대표 지원 사업인 본 사업은 현재까지 약 1만1000명의 저소득가정 아동들에게 책가방을 지원 했다.

KB국민카드 지원과 후원자들의 정성이 모여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올해 1500명의 아동들에게 책가방을 지원할 예정이며 11월 12일부터 12월 23일까지 신청 접수를 받는다.

신청방법은 저소득 가정의 아동이 소속된 복지기관이나 주민센터, 아동지원 사업 및 복지활동을 수행하는 단체의 추천을 받아 아름다운동행 홈페이지(http://dreaminus.org)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개인 신청은 불가하다.

아름다운동행 상임이사 일화 스님은 “책가방 보내기 지원사업은 초등학교를 천음 마주하는 저소득가정의 아동들이 차별 없이 동등한 출발선에서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대상 가정이 복지기관을 통해 많은 신청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더 많은 아동들에게 지원하기 위한 후원자들의 동참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책가방 신청 및 후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름다운동행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이메일(thenanum@hanmail.net) 또는 전화(02-737-9595)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e붓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