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불교총연합신도회, 자비의 연탄 나눔 ‘훈훈’
상태바
부산불교총연합신도회, 자비의 연탄 나눔 ‘훈훈’
  • 곽은영 기자
  • 승인 2019.12.0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동구에 연탄 1만장 전달
부산불교총연합신도회는 5일 부산동구에 연탄 1만장을 후원하고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부산불교총연합신도회는 5일 부산동구에 연탄 1만장을 후원하고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부산불교총연합신도회(회장 박수관)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오늘(5일) 부산동구에 연탄 1만장을 후원하고 봉사활동을 펼쳤다.

오늘 박수관 부산불교총연합신도회장과 최형욱 부산동구청장 비롯한 부산불교총연합신도회 임원 10여 명은 부산 동구 초량동을 방문해 사랑의 연탄 500장을 직접 배달했다.

박수관 회장은 “겨울이 우리에게는 지나가는 사계절 중 한 계절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굉장히 길고 보내기 힘든 계절”이라며 “그래서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오늘 연탄 나눔 봉사화동을 하러 나왔다”고 말했다.

나머지 연탄은 순차적으로 각 지원 세대에 배달할 예정이며, 부산불교총연합신도회는 연말을 맞아 연탄후원 외에도 의료 봉사활동, 김장 김치 전달 등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부산불교총연합신도회는 지난해 소외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부산진구, 금정구 등 부산 지역에 사랑의 연탄 2만7800장을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